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21 레이저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AS 신청방법 총정리

by ⑅〶⎾⏄⍟⍖⍛⌇1 2021. 8. 2.
반응형

'레이저'사 게이밍 기기의 최대 장점 중 하나라면 서비스 및 사후관리라 할 수 있겠다. 사이트에 확실하게 공지되어 있으며, 만일 단종 기기 일 경우에는 상위 버전의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 기존의 시리얼 번호를 직접 검색하여 보증기한을 확인했었던 방식이 새로이 변경되었다. 레이저 제품 AS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레이저 AS 신청 방법

Razer A/S how to apply
  1. 마우스나 키보드, 헤드셋에 적혀있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한다. (S/N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음)
  2. 레이저 국내 유통사 '웨이코스' 고객센터(02-712-2630)로 전화해 시리얼 조회, 번호를 알려주고 AS 가능 여부를 확인한다.
  3. 받을 주소, 성함, 연락처와 불량 증상을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택배 발송, 혹은 직접 방문한다. (웨이코스 고객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6(한강로 3가 16-60) 한통빌딩 8층 803호)

 

 

 

 

 

알아두면 유용한 팁

useful tips
  • 처음 구매 시, 레이저 공식 사이트에 등록해 놓는다면 구매 영수증을 찾는 문제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으로 인한 교환 불가 시, 동급 혹은 상위 모델의 대체 상품으로 대체 교환된다.
  • 제품의 구성품이 모두 있을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교환이 이루어진다.
  •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내역 첨부 시 구매일 기준으로 적용되며, 구매내역이 없을 시에는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책정된다.
  • 고객이 제품을 가지고 내방했을 시, 테스트 후 증상이 확인될 경우엔 즉시 같은 제품으로 1:1 교환을 해준다.
  • 웨이코스 유통 제품일 경우에, 택배비는 고객과 회사가 반반 부담한다.
  • 2021년 기준 코로나로 인하여 내방보다는 안전한 택배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내방 전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자.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훼손, 분실은 웨이코스에서 책임져 주지 않는다.
  • 보증기한이 조금 지났어도 무상 1:1 교환을 진행해준 기분 좋은 사례도 종종 있다.

웨이코스-품질보증-관련내용
웨이코스-품질보증-내용

 

각종 AS 사례들

교환 불가 경우 포함
  • 마우스 더블클릭 문제, 클릭 유지가 안 되는 문제가 종종 일어난다.
  • 초기에 키보드 버튼 클릭의 문제, 바닥의 균형 문제가 빈번하게 일어났다.
  • LED 표현의 문제가 가끔 일어난다.
  • 마우스 고무 패드가 벗겨지는 등 그립을 위한 표면이 벗겨질 때가 있다. 이것은 교환 불가.
레이저 국내 총판 '웨이코스'
 

::R A Z E R::

FAMILY SITE Waycos MANLI LENOVO MSI THINKWAY 웨이코스 쇼핑몰

razer.waycos.co.kr


관련 내용의 블로그

노트북 마우스 추천, 레이저 오로치 v2 아테리스 머큐리

 

노트북 마우스 추천, 레이저 오로치 v2 / 아테리스 머큐리

로지텍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이번에 노트북 마우스로 추천해 드릴 것은 최근에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레이저(razer)'사의 오로치 V2와 아테리스 머큐리 입니다. 기능적인 면이나 서비

holoo.tistory.com

 페이커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에 대한 모든 것

 

페이커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에 대한 모든것

롤 프로게이머 선수 페이커 마우스로, 국내외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기본적인 스펙과 실제 사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 드라이버 설치 및 AS방법까지. 실제 구매

hol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