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7곳

by ⑅〶⎾⏄⍟⍖⍛⌇ 2022. 6. 13.
반응형

남녀를 불문하고 피부와 머리카락, 눈동자의 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찾을 수 있는 퍼스널 컬러가 유행입니다. 퍼스널컬러 진단은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서울 내 퍼스널컬러 진단이 가능한 업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퍼스널컬러란?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먼저 개인이 태생적으로 지닌 신체의 색을 의미합니다. 보통 피부와 머리카락, 눈동자의 색을 말하는데요. 동양, 서양권의 사람마다 신체의 색이 다르다는 것을 생각해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겠죠. 다음으로 그 신체의 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같은 동양권의 사람이라도, 조금 더 밝은 톤을 가졌거나 어두운 톤을 가졌듯 고유의 색이 다릅니다. 그렇기에 개인마다 어울리는 색이나 그렇지 못한 색을 구분하여 찾아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퍼스널 컬러의 의미는 두번째 의미를 말합니다.

 

퍼스널컬러 진단

각각의 색에는 고유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색은 한 가지의 고유적으로만 지각되기보단, 인접한 색과 얼마나 조화로운가를 기준으로 아름답거나 그렇지 못한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가지 색을 배열하는 배색은 전문가로 하여금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은 배색을 기본으로, 나만의 고유 신체 색과 아름답게 이루어진 배색으로하여 미적인 효과를 극대화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별도로 광고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서울 곳곳에 위치해있는 퍼스널컬러 진단 가능 업체를, 가능하면 지역별로 한 곳씩 소개드리려 합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나에겐 어떤 색감의 옷이 어울리는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해보면 즐거울 것 같습니다.

 

1. 이음컬러
구로구 신도림동 337 신도림 1차 푸르지오 104동

2만 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전문가가 퍼스널 컬러 컨설턴트를 진행합니다. 각종 뷰티 브랜드로부터 협찬을 받거나, 백화점도 상담을 진행한 이력이 있으며,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있기도 합니다. 퍼스널컬러 진단 시 특별하게 파우치 진단, 유형별 메이크업 제품 추천, 베스트∙워스트 톤 진단, 타입별 컬러 팔레드 카드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 진단 비용: 98,000(2인 이상 방문 시 할인 가능)
  • 진단 문의: 카카오톡 ID - dearmeu, 인스타그램 ID - e.um_color

 

 

2. 컬러라이즈
동대문구 전농동 591-53

퍼스널 컬러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조색/배색 전문가, 이미지 컨설턴트, 커뮤니케이션 컬러 코치 등을 양성하기도 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진단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진행되는데, 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전 PA 진단: 컨설팅 효과 및 활용방법 안내, 개인 성향 진단 및 선호도 분석 진행, PA진단에 따른 결과를 컬러 컨설팅에서 활용
  2. 컬러 컨설팅 진행: 전문적 도구 활용하여 컬러 타입 진단, 베스트/워스트 컬러 선정, 개인별 성향을 고려한 메이크업, 코디, 제품, 의상 어드바이스
  3. 사후 진단 보고서 제공: 진단에 따른 퍼스널 컬러 유형 상세 안내, 베스트 컬러 컬러칩 제공, 별도 요청에 대한 어드바이스 제공

이용시간, 가격 및 문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컬러라이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퍼스널컬러 진단 컬러라이즈 - Colorize

퍼스널컬러진단, 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컨설팅, 메이크업컨설팅, 웜톤, 쿨톤, 이미지컨설팅, 퍼스널컬러강사양성

www.colorize.co.kr

 

 

3. 피움 퍼스널컨설팅
중랑구 상봉동 190-49

좋아하는 컬러, 싫어하는 컬러, 도전하고 싶은 컬러 등의 질문을 답하는 사전 설문지를 작성하고 진단을 시작합니다. 컬러칩을 활용하여 섬세하게 소화가 가능한 톤과 어려운 톤을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립 컬러, 헤어 컬러, 메이크업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심화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그에 따른 증정 상품이 상이합니다.

  • 이용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토 10:00~19:00, 일요일 15:00~19:00

 

 

4. 이너블룸
용산구 이태원동 34-21

따듯한 카페 느낌의 업소로 편안한 마음으로 진단을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인 배색 진단, 유광 배색 진단, 파우치 진단 등을 진행하여 대략 1시간~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ID: innerbloom.kr
  • 가격: 1인 10만 원, 부가세 별도(2인 이상 예약 시 할인 가능)
  • 운영 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11시~19시 운영

 

반응형

 

5. 에뛰드하우스 신촌점
서대문구 창천동 18-16

나만의 퍼스널컬러를 찾고, 그에 맞는 맞춤 파운데이션 제조 및 색조 제품을 컨설팅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에뛰드만의 1:1 컬러 컨설팅을 통해 피부톤에 적합한 퍼스널컬러를 찾고, 파운데이션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먼저 스킨톤파인더로 피부톤을 측정하고, 드레이핑 천으로 어울리는 퍼스널컬러를 찾고, 파운데이션을 즉석 제조하며, 수령하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에뛰드 공식 웹사이트 | ETUDE

예뻐지는 상상이 현실이 되길 꿈꾸는 에뛰드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혜택을 누려 보세요.

www.etude.com

 

 

6. 컬러이즈
강남구 대치동 890-54

측색기를 통해 스킨 베이스를 진단하고, 고∙중∙저 명도 체크, 웜톤 및 쿨톤의 스킨타입 진단, 컬러 유형 톤 진단, 베스트 및 워스트 컬러 진단, 비즈니스 컬러 체크, 메이크업 및 헤어 컬러 찾기, 이목구비에 맞는 메이크업 팁 등의 다양한 진단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컬러이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컬러이즈 - 홈] 퍼스널컬러 진단 개인/그룹 컨설팅

퍼스널컬러 진단 그룹/개인 컨설팅 및 학교,기업 강의

coloris.modoo.at

 

 

7. 유어크로마
강북구 수유동 2-2

퍼스널 컬러 컨설팅, 뷰티클래스 전문 업체입니다. 메이크업 브랜드사 프로 아티스트 10년 경력의 전문 아티스트에게 뷰티 클래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인 운영체제로 선택하는 타임에 따라 담당하는 선생님이 다릅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신청이 가능하며, 검색창에 '유어크로마'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