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간단정리

by ⑅〶⎾⏄⍟⍖⍛⌇ 2022. 4. 14.
반응형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실수로 엉뚱한 대화방에 메시지를 잘못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보통은 급히 삭제하게 되는데요. 이때 반대로, 그 삭제된 내용이나 지운 사진을 볼 수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카카오톡에서 상대방이 삭제한 메시지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법

누구나 자신이 보냈던 카톡 대화 내용을 삭제하는 건 가능합니다. 그러나 지웠다는 흔적은 남게 돼있습니다. 지운 흔적을 보게 된 상대방이나 나는 그 내용이 궁금할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런 호기심을 해소해줄 만한 다양한 메세지 복구 앱을 이용한다면 쉽게 삭제된 메세지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복구 어플 모음
  1. 노티스토리(notistory)
  2. 메세지 몰래보기
  3. 만능톡
  4. 노티울

 

위 앱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만 검색이 가능하며, 아쉽게도 아이폰 이용자는 해당 앱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앱 사용을 위해 반드시 알림 접근은 허용해야 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안내되는 순서대로 진행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메세지를 삭제한 것이 아닌, 오랜 시간이 지나 지워졌지만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하면 복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래되어 삭제된 카카오톡 채팅 내역 복구 방법

'EaseUS MobiSaver'라는 카카오톡 복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PC 등에서 실수로 삭제된 채팅 기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삭제 된 카카오톡 채팅 내역 / 메시지 복구 방법

이 카카오톡 복구 소프트웨어는 Android 및 iPhone에서 실수로 삭제 된 카카오 톡 채팅을 검색하는 데 유용합니다. 카카오톡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분실 또는 삭제 된 카카오 톡 채팅 기록, 메시지

www.easeus.co.kr

 

해당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복원은 카톡 앱에서 자동 백업 기능을 켠 이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데이터 백업은 '설정> 백그라운드/채팅 설정> 메시지 내보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카카오톡 앱 데이터가 iCloud에 동기화되어있다면 복구 가능성은 더 커집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에선 위 링크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